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PRODUCT SEARCH

Search:
 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자주묻는 질문 (A/S 관련 안내)
작성자

GABRIELA (ip:) 조회수 :656

작성일 2017-04-17
평점 0점
추천 추천하기

프롬 가브리엘라 AS관련 안내사항 공지입니다.




무상 수선
-발볼/등 넒힘 (사이즈늘림)

-쿠션추가 (사이즈줄임)




유선수선
-바닥창 갈이
-장식 교체

-전체굽 갈이

-고무굽 갈이

-내피바닥 갈이
-기타




수선이 불가능한 경우

-바디가죽이 훼손된 경우

-너무오래된 품절된상품 (구입후3년경과)

-기타



수선 접수방법

A/S 관련해서 게시판또는 고객센터로 수선 가능 여부. 수리비견적  먼저 확인해 주세요.
게시판에 수선을 원하시는 부분을 사진을 찍어서

첨부해 주시면 정확한 수선에 관한 답변이 가능합니다.


수선이 가능한 경우. CJ대한통운(1588-1255 or 어플신청)을 통해서 상품을 착불로 보내주세요.
왕복 택배 비용(6천원)+순수수리비용(no마진)  수리완료 후 비용청구 해피콜 해드립니다!


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일로4길48 3층 프롬가브리엘라.   02) 462-7775



수선 소요기간
수선 입고시부터 약 7~14일정도 소요됩니다
(최대한 정성것, 빠른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)


감사합니다.


from GABRIELA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수정 답변
댓글 수정 비밀번호 :
/ byte

비밀번호 :